728x90
반응형

2020/11/06 2

[육아템] 버블 클렌저,거품 목욕, 아기 목욕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줄 꿀 팁

아이와의 목욕시간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아이템이 필요하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 물에 들어가는 느낌이 불편한 아이. 겁이 많은 아이라면 특히 더 목욕시간을 즐겁게 느끼게 할 수 있는 꿀 육아 아이템들이 필요하다. 몇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육아템 아기 목욕시간 꿀팁 추천 1. 컬러풀 선데이 버블 클렌저 https://coupa.ng/bL4EpP 컬러풀선데이 유아 거품 목욕 촉감놀이 버블 클렌저 포도 COUPANG www.coupang.com 잘 흔들어서, 레버를 살짝 담기면 향긋한 포도향과 함께 클렌징 거품이 쑤우욱 나옴. 스프레이 타입으로 다른 준비 없이 거품만 가지고 놀 수 있음. 부드러운 거품이 부드럽게 나오는데, 거품이 쫀쫀해서 만든 모양대로 유지가 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아이에게도 ..

쇼핑안테나 2020.11.06

[벨기에 맥주] 수도원 맥주 로슈포르8

맥주의 세계를 알기전에 친구가 정말 맛있는 맥주가 있다고 소개 해줬던 맥주가 있다. 수도원 맥주. 뭔 수도원에서 맥주를 만드나 싶기도 했지만, 낯설기도하고, 병당 2만원이 넘는 고가의 맥주를 마시는게 참 쉬운 일은 아니었다. 지금은 맥주 수입이 다변화 되면서, 가격도 많이 낮아졌고, 집근처 와인앤 모어에서 얼마든지 쉽게 구할 수 있어서, 한국의 맥주 시장이 참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든다. 벨기에의 수도원 맥주 Trappist Rochefort 8 로슈포르 8 ​로슈포 로슈포르 (Rochefort)는 벨기에 6대 트라피스트(Trappist)로, 3종류의 맥주를 생산하는 벨기에 양조장입니다. 이 양조장은 13세기에 시작된 Rochefort Abbey 로슈포르 수도원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의 브루어리는 18..

세계맥주 2020.11.0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