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11/12 2

[팔라우] 신들의 정원, 다이빙 여행

코로나로 여행을 다니지 못하니까, 집에 앉아서, 예전 여행 사진과 여행동영상을 자주 보게 된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COVID-19와 마스크, 자가격리로만 2020년이 기억 될 것이라 생각하면 답답함이 밀려온다. 팔라우를 갔던게 2016년이었나.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가보고 싶다. 팔라우 다이빙 여행 신들의 정원 스쿠버 다이빙을 하지 않는다면, 팔라우는 그리 좋은 여행지는 아니라 생각한다. 가성비는 중요하니까. 우리가 가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들을 감안해서 여행지를 선택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다이빙을 하는 사람에게는 팔라우는 사이판이나 마리아나 제도와는 비교할 수도 없는 아름다운 바다가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다이빙이 아니라면, 푸른바다와 맑은 하늘은 굳이 팔라우에 가지 않아..

아시아_여행 2020.11.12

[하와이 호텔]하야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Hyatt Centric Waikiki Beach

COVID-19가 장기화 되면서 답답한 일들이 많다. 사람들이 직장을 잃고, 경제적 어려움에 빠지면서, 그 동안의 인류의 번영과 성장이, 사회의 발달이 한순간에 무너질 수도 있을 것이라는 생각도 든다. 끝없는 성장을 전제로 해왔던 비즈니스들은 어느새 위기에 처한 것 같다. 저가 항공사로 해외 여행을 다니던 일이 정말로 있었던 일인지, 마치 환상 처럼 느껴진다. 다녀왔던 여행들을 복기하면서 다시 그 추억들을 되돌아 보는 것 말고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다. 해외여행을 다시 할 수 있게된다면, 하와이를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좀 더 여유있게 지상 낙원을 둘러보고, 시간을 보내고 싶다. 매년 추석이면 하와이로 여행을 가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와이, 호놀롤루, 호텔 추천 하..

아시아_여행 2020.11.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