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11/04 2

[전기난로]샤오미 LEXIU 미지아 스마트 베이스 보드 히터, 난방기구 추천

전면 통 유리창이 있는 오피스텔에 살다보니, 몇가지 신경쓰이는 것이 있었다. 이걸 왜 이렇게 지었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래도 나름 적응하고 잘 지냈다. 테라스가 있는 대로변의 리버뷰 오피스텔은 꽤 매력적이었다. 겨울이 되니 통창은 문제가 되었다. 동쪽을 바라보고 있는 창문이다보니, 아침과 오전에는 따뜻함을 끌어들였지만, 오후나 저녁에는 쉽게 냉각이되고, 다른 환기창이 없는 오피스텔의 구조상 결로가 많이 생겼다. 전면 유리창 앞에는 15센치 정도 되는 넓이의 공간이 길게 있는데, 이곳에 라디에이터를 올려두면 결로가 잡힐 것 같아서 적절한 물건을 찾아보다가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베이스 보드 히터를 사게 되었다. 이름 처럼, 실제 제품도 엄청 길이가 길었다. 낮고 긴 라디에이터라 생각하면 된다. 샤오미 ..

간호학과 편입 상담

내가 간호학과에 편입할려는 것은 당연히 아니고, 군의관으로 근무하던 중에 병사 한명이 질문을 했다. 지방에서 생명공학 공부중인데, 부대에서 약물관리나 환자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까, 간호학과나 심리학과 같은 곳으로 진학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사실 간호학과는 간호사로 근무를 한다면, 전국 어디에나 일자리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직업이기에 취업도, 지역이동도 쉽고, 상대적으로 고소득 전문직 중 하나로 생각하기에, 간호학과를 추천했다. 병사 스스로는 사지방을 통해서 정보를 습득하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내가 같이 정보를 검색하였다. 해당 병사는 경제적 어려움이 있어서, 방송통신 대학교나 장학금이 주어지는 학교를 희망했었다. 2015년도 정보이지만, 편입학 관련 정보의 흐름을 보는 입장에서 다..

잡담 2020.11.0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