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11 42

[치아관리] 필립스 전동칫솔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서 워터펄스 기기를 보여드린적이 있다. 치아 및 치석의 관리를 위해서 인데, 전동칫솔을 구매를 했다. 다양한 단계의 다양한 정도의 기능이 있지만. 치아 관리에는 기능이 매우 탁월 하다. 다만 이용의 측면에 있어서, 기계 자체의 소음이나 물을 넣고 물이 튀는 등 다소 불편함이 있고, 줄이 있어서 사용상에 있어서도 다소 불편함이 있어서, 굉장한 가성비에도 불구하고 잘 사용하지 않게 된다. subit.tistory.com/343 치아관리, 잇몸관리 필립스 전동 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클린 치과에서 치석 때문에 망신을 당했기 때문에, 그날 부터 집에 있던 필립스 전동 칫솔을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훨씬더 편리하고 쾌적했다. 30% 정도의 강도로 스케일링을 한 것 처럼, 치간 사이가 훤하게 보..

쇼핑안테나 2020.11.27

[치아건강] 구강 세척기, 워터펄스

잇몸을 긁혔다. 어디서 어떻게 잇몸이 긁힌 것인지는 생각이 안나는데, 하여간 잇몸이 긁혔다. 잇몸 궤양인 줄 알고, 최근 몸에 생긴 염증들과 함께 베쳇 병을 의심했다. 걱정이 너무 많이 생겼고, 치과를 방문했더니 그냥 물리적으로 잇몸이 긁힌 것이라고 한다. 며칠전에 부딪치면서 잇몸이 긁혔던 것 같은데.. 여튼 그렇게 방문한 치과에서 한소리 들었다. 스케일링 언제 했냐고. 오늘 스케일링 받고 가라고. 40인치 정도 되는 화면에 치석이 가득한 내 치아를 띄울 필요는.... 여튼.. 스케일링을 받고 오면서, 그 길로 쿠팡에서 전동칫솔과 워터펄스를 샀다. 구강 세척기 워터 펄스​ https://coupa.ng/bMKXaa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화이트 전동칫솔 세트 COUPANG www.coupang.c..

쇼핑안테나 2020.11.26

[틀린기사찾기] 환자 아내와 바람피우며 부부관계 조언한 '뻔뻔한' 미국 의사, 연합뉴스, 홍준석 기자

제목을 보고 거침없이 클릭했다 이 나쁜 놈은 누구인가. 안그래도 여론이 안 좋은데. news.v.daum.net/v/20201125070028074 환자 아내와 바람피우며 부부관계 조언한 '뻔뻔한' 미국 의사 (서울=연합뉴스) 홍준석 기자 = 결혼생활이 파국으로 치달으며 우울증에 시달리던 환자의 아내와 바람을 피우며 그에게 부부 관계 개선을 조언한 뻔뻔한 미국 의사가 법의 심판을 받게 됐다. 25 news.v.daum.net 가려진 제목이 '미국 의사'이다. 다행이다. 그래도 덩달아서 한국 의사도 욕 먹겠지. 기사를 읽어보니, 2015 년 - 2018 년, 가족들이 치료 받은 병원에서, 아내가 의사랑 바람이 났다고 주장을 하고 290만 달러 소송을 걸었다. 이 남자가 2018년, 이 '미국 의사'에게 우..

잡담 2020.11.25

[냉동식품] Real 멕시칸브리또 페페로니 트리플치즈

당직은 늘 고달프다. 야간에 근무를하고 오후까지 대민 업무를 해야한다 생각하니 눈 앞이 깜깜하다. 월요일 당직후 바로 이어지는 화요일 오후 대민 업무. 생각만 해도 지친다. 웃는 얼굴로 그들을 상대할 수 있을까. 내일 아침은 사무실에 보관된 냉동식품으로 끼니를 때우려 한다. 이미지 관리에 성공해서 갓뚜기로 불리는, 오뚜기. https://coupa.ng/bMKWGO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페페로니트리플치즈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냉동식품 리얼 멕시칸 브리또 페페로니 트리플 치즈 아주,,,,,,,,,,,, 정직한 이름인데, 이름이 너무 길다. 아주 정직한 이름인 걸로. 솔직하게 말하면, 앞에 그려진 비쥬얼하고 먹을때 비쥬얼은 좀 차이가 난다. 저렇게 노랗고 빨갛고 그렇지 않..

쇼핑안테나 2020.11.25

[이케아] 헬메르 조립 주의점, 국민 서랍장 추천

이케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물건이 이 헬메르 6단 서랍장이 아닐까? 3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바퀴가 달린 6단 철제 서랍장이라니. 이케아가 등장하기 전엔 쉽게 상상하기 힘든 물건이라 생각한다.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십자 드라이버만 가지고 있다면, 30분 정도의 조립시간이면 누구나 조립을 할 수 있는 정도의 조립 난이도. 그리고, 조립을 하는 즐거움까지 있는 제품이다. https://coupa.ng/bMKWrA 이케아 HELMER 이동식서랍유닛 COUPANG www.coupang.com 이케아 필수 구매 6단 철제 서랍 헬메르 국민서랍장 추천 이케아에는 여러번 방문 했지만, 왜 이제야 헬메르를 샀는지 잘 모르겠다. 철제 망사로된 3단 장을 만원 정도에 사서 양말, 속옷 등을 담는 용도로 사용하다..

쇼핑안테나 2020.11.24

[공구 글루건] 보쉬 글루펜, 장기간 사용기, 글루스틱에 대해서, 내돈내산 후기

글루건이 필요했다. 회사 시설물들이 있는데, 크게 중요한 부분들은 아니지만 갈라지고 부서진 부분들이 있고, 조금 부서지면서, 점점더 손상이 가해지는 곳들이 있었다. 간단한게 테이프를 붙여서 진행을 막아 놓은 곳도 있지만, 이런 정도의 손상이면 미리 글루건으로 보강을 해 놓는다면, 더 좋을 것 같았다. 글루건 추천 보쉬 글루펜 장기간 사용기, 내돈내산 결론적으로 보쉬 글루펜을 샀다. 시설물을 들고와서 작업할 수 있는게 아니라, 이곳 저곳 다니면서 해야하는데, 무선이 가지는 압도적인 편안함이 있다. 이번기회에 글루건에 대해서 이것저것 검색하고 공부해볼 기회가 되기도 했다. 글루건에 대해서 공부라니. 글루펜은 3.6V 1500mAh로, 완충할 경우 연속 30분 사용 가능. 예열시간은 15초라고 하는데 실제 사..

쇼핑안테나 2020.11.23

[홈레코딩 장비,방송 장비] 리플렉션 필터 선택하기

팟캐스트를 준비하며 마이크, 오디오 인터페이스 등 음향장비 검색을 시작 했다. 거창한 준비는 할 수 없고, 방에 방음 시설을 할 수 없으니 필요한건 리플렉션 필터. 정보를 검색하고 가능한 범위내에서 선택을 해보려 한다. 리플렉션 필터 선택하기 1. 애스톤마이크로폰 리플렉션 필터 https://coupa.ng/bMm0HX 애스톤마이크로폰 리플렉션 필터 COUPANG www.coupang.com 35만원, 엄청난 가격 PET 펠트소재, 재활용된 플라스틱 병을 활용해 제작, 어떤 마이크를 사용하든 완벽하게 호환, 매우 간단하게 장착 반사음 차단, 흡음 상부, 하부, 수평 전면 반사음 필터링 왜곡없는 완벽한 흡음, 확산된 음의 레코딩, 100g 미만 2. 아리스노보 프로페셔널 접이식 리플렉션 필터 https:/..

쇼핑안테나 2020.11.22

[강원도 양구] 박수근 미술관, 박수근 화백

철원에서 고성까지. 휴전선을 따라 전방에 친구들이 배치되었다.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서, 철원에서 고성으로 이어지는 여행을 했다. 양구에는 두세번 정도 방문할 기회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양구는 좋았다. 늘 남한의 최고 북단, 고립되어 있는 섬처럼 양구를 느꼈지만, 양구로 가는 길 곳곳에 "국토의 배꼽, 한반도의 정중앙"이라는 문구 덕분에, 새로운 시각이 열리는 듯 했다. 앞서 말한 것 처럼, 양구는 생각보다 좋다. 생활반경이라는게, 사실, 집-직장 말고 뭐가 있나.... 강원도 양구 여행 양구 갈만한 곳 박수근 미술관 박수근 미술관은 화가 박수근 선생님의 고향인 양구에, 박수근 선생님 생가터에 200여평 규모로 건립되었다. 개인미술관인 동시에, 양구군에서 관리하는 국립미술관이다. 돌과 시멘트로 장식된 담담..

예술가 2020.11.20

[미술] 이재삼 화가, 달빛

뮤지엄 산에서 봤던 작품 중에서, 눈에 띄는 작품이 있었다. 이재삼님의 달빛 자료를 찾아보니, 검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이 작품은 '소묘할 때 쓰는 목탄으로 화면 전체를 채우는 작가' 이재삼님의 작품이었다. '자연에 가까운 원초적인 재료'를 찾아 '목탄과 광목천'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국의 자연의 아름다움. 물과 폭포, 달빛 정경에 대한 그의 해석이 단연코 눈을 끈다. 그가 작업을 할때에는 '가루가 날리는 목탄을 스틱으로 칠해 붙이기를 거듭하면서 예닐곱 번씩 쌓아올려 짙은 어둠을 표현'한다고 한다. 단순하게 검은색이 아니라, 겹겹이 쌓인 깊이가 있는 어둠을 표현한 것이다. news.joins.com/article/17094599 달빛 속에 펼쳐진 흑백의 아름다움 【서울=뉴시스】유상우 기자 = 설..

예술가 2020.11.19

[부산 개금 맛집] 가야공원 공원집, 오리고기 맛집

종종 갔었던 기억은 있는데, 한동안 잊은채 지내고 있었다. 가야공원 공원집. 보통 냉수탕가든이 조금 더 유명하기는 한데, 가야공원 공원집도 그에 못지 않게 유명하다. 어디서 오는 사람들인지, 가야공원 이름은 왜 가야공원인지 잘은 모르겠다. 최근에 SNS에서 냉수탕 가든이 유명해지면서 다시 인기를 얻었다는 가야공원 맛집들. 부산 개금 맛집 가야공원 공원집 오리고기 맛집 부산 진구 회식 맛집 추천 비탈면에 위치해서 어디가 어디인지 사실 구분은 잘 안가는데, 기억에 냉수탕가든이 조경은 좀 더 잘 되어 있었던 것 같고, 가야공원 공원집도 조그만 시냇물이 흐르는 야외에서 호젓하게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자리들이 많이 있다. 사실 여름에는 모기 때문에 좀 꺼려지지만, 봄-가을까지는 비교적 괜찮게 야외에서 오리고기..

부산의발견 2020.11.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