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안테나

[치아건강] 구강 세척기, 워터펄스

GAP 2020. 11. 26. 08:00
728x90
반응형

잇몸을 긁혔다. 어디서 어떻게 잇몸이 긁힌 것인지는 생각이 안나는데, 하여간 잇몸이 긁혔다. 잇몸 궤양인 줄 알고, 최근 몸에 생긴 염증들과 함께 베쳇 병을 의심했다. 걱정이 너무 많이 생겼고, 치과를 방문했더니 그냥 물리적으로 잇몸이 긁힌 것이라고 한다. 며칠전에 부딪치면서 잇몸이 긁혔던 것 같은데.. 여튼 그렇게 방문한 치과에서 한소리 들었다. 스케일링 언제 했냐고. 오늘 스케일링 받고 가라고. 40인치 정도 되는 화면에 치석이 가득한 내 치아를 띄울 필요는.... 여튼.. 스케일링을 받고 오면서, 그 길로 쿠팡에서 전동칫솔과 워터펄스를 샀다.

구강 세척기

워터 펄스​

https://coupa.ng/bMKXaa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화이트 전동칫솔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결론적으로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화이트 전동칫솔에 훨씬더 만족하고 있다. 완전무선, 여행용 케이스, 특히 컵 모양의 충전기는 정말 최고 최고. 예전에도 구매한지 한 7-8년 된 필립스 전동 칫솔을 사용하다가 떨어뜨리면서 고장이 나서, 구매했는데, 일전에 사둔 칫솔과도 호환이 유지되고. 아주 편하다. 

그리고 한번에 치석 제거는 워터펄스가 필요하다면 약 23000원에 구매한 워터펄스..

https://coupa.ng/bMKW7e

 

워터펄스 V300 구강세정기 WaterPulse 한국대리점 정품

COUPANG

www.coupang.com

구강 세척기

워터 펄스​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생각보다 가격은 저렴했다. 불과 몇 만원. 치석제거에 효과가 좋다니. 처음에는 부피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했다. 2.3만원 정도에 이정도라니. 중국 만세. 그런 생각을 하면서 워터펄스를 오픈했다.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팁 종류에 따라서 그 기능이 다르고 동일 3종류의 팁들은 사람별로 구분된다. 본체 옆에, 팁을 보관할 곳이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팁을 보관 해둘 수 있다. 표준팁 3개는 일반적이 구강 청소에 사용, 색으로 구별되어 잇어 편하다. 뒤에 모자가 달린 팁은 혀 청소팁으로 1개가 들어 있는데, 설태 제거에 용이하다고 하지만 잘쓰이지는 않음. 파란색이 많이 들어간 팁은 잇몸 틈새팁으로 실리콘으로 된 팁으로 잇몸 틈새 청소에 유리하다.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워터펄스, 구강세척기, 설명서

*2020-11 구매후에 한동안은 썼는데, 그 뒤로는 잘 안쓰게 되네요. 전동칫솔은 편한데, 워터펄스는 줄이 연결 되어 있어서, 사용할때 물이 줄줄 입에서 흐르는 것도 불편한 이유 중 하나. 작동 시키면 잇몸이 시원 하기는 한데, 생각에는 물통 일체형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손잡이에 물이 들어가는 형태의 워터펄스가 더 추천.

https://coupa.ng/bMKXnq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구강세정기

COUPANG

www.coupang.com

역시 구강 건강은 필립스가 최고 인듯. 필립스에서 나오는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구강세척기. 다소 번거롭더라도 치간에 워터펄스를 이용해서 치석을 관리하시길 바란다. 쿠팡 링크들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