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안테나

[전기차] 핸들 테이블

GAP 2019. 6. 25. 17:29
728x90
반응형

전기차 기아 니로 ev를 구매 했다. 여러가지 선택지 중에서 전기차, 기아, 니로를 선택한 각각의 이유들이 있겠지만, 아주 합리적이고, 경제적이며, 친환경적인 선택이라 생각하고, 나의 선택에 아직까지도 큰 만족을 하고 있다. 다만, 장거리 이동시에, 충전의 불편함이 있을때도 있는데, 400km 넘게 이동해서 충전을 하면서 이동할만한 장거리도 드물기에,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는다. 그만큼 장거리를 이동해야 한다면 어느정도의 휴식이 필요하기도 하고. 간혹, 충전하는 시간, 갈 곳도 없고, 차에서 대기 해야 한다면 이럴때는 핸들 테이블을 써서 책이나 보려고 한다. 

핸들에 설치하는 보조 테이블을 구매했다. 가벼운 가격, 적당한 품질. 운전석에 앉아서 뭔가 올려두고 먹어야하거나, 책을 봐야 한다면 적당한 선택인 것 같다. 설치도 어렵지 않다. 그냥 살짝 끼우면된다. 끼워도 핸들에 별다른 손상은 없다.​


생각보다 괜찮네. 생각보다 더 잘 고정되네. 생각보다 더 간편하네. 여러가지로 기대했던 것 보다 좋았다.


사실, 전기차 충전을 기다리는 건 별로인데, 책 읽는 시간이 생겨서 좋다고 생각한다. 물론, 밖에서 충전하는 일 자체가 드물어서,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는 않는다. 밤에 집에서 충전하면 되는데, 굳이 뭐...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면, 혹은 차에서 노트북을 사용해야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한다. 사용할만하다.

다만, 뒷좌석도 넓기 때문에, 뒷좌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테이블도 고민해보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