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그곳에 서서

터키 여행, 이스탄불 도착

GAP 2010. 1. 11. 08:43
728x90
반응형

터키 여행, 이스탄불에 도착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인천-뮌헨을 거쳐, 지금 이스탄불에 도착했습니다. 눈이 많이와서 그런지 비행기도 연착되어 이제 이스탄불에 도착했습니다. 이스탄불의 첫인상은 춥고, 눈이 오네요. 많은 준비를 하지 못하고 떠나오게되어 걱정도 많이 되지만, 역시 기대도 많이 됩니다. 추운 날씨에 어쩐지 마음도 쓸쓸하네요. 

뮌헨에서 새벽에 작은 비행기로 transit을 하면서, 조금 놀라기도 했었는데, 피곤함에 눌려 금방 잠이 들었다가, 지금은 터키 이스탄불을의 신드받드 호스텔에서 무선와이파이를 통해 아이폰3GS로 이렇게 블로깅을 하고 있네요. 휴대폰만들고, 카메라도 제대로 들고 오지 않았지만, 아이폰으로 여행을 현장감 있게 기록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아래 사진은 뮌헨공항에서 찍은 거에요. 그럼 오늘은 밤이 늦었기 때문에, 일단 자고 내일부터 열심히 여행할께요. 감사합니다. 








그럼 담에뵈요.

iPhone 3GS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추가 2013-12-04

 그 동안 미뤄두기만 했던 터키 여행 사진과 포스트를 정리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다시 이 포스트를 열어 보았습니다. 세월에 옅어진 기억에 맞춰서 다시 여행기를 적는다는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새로 포스트를 작성해서 올리기 전에 터키 여행 사진은 갤러리 블로그(http://rapprochement.tistory.com/)에 먼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다른 작가님께서 찍으신 터키, 이스탄불, 카파도키아의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