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_여행

[하와이 호텔] 트럼프 인터네셔널 와이키키를 사랑하는 5가지 이유

GAP 2020. 11. 14. 08:00
728x90
반응형

포브스 트레블러는 진짜 좋은 호텔만을 추천해준다. 지난번에 하와이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후기를 쓰면서 발견한 트럼프 와이키키 호텔. 와이키키라는 이름이 붙어 있는 호텔중에, 포브스 트래블러에 추천된 호텔은 2곳 밖에 없다. 리츠칼튼 4성, 트럼프 인터네셔널 와이키키 5성. 언젠가 트럼프 인터네셔널 와이키키에 갈 수 있겠지 생각하며, 포브스 스토리에 올라와 있는 트럼프 인터네셔널 와이키키를 사랑하는 5가지 이유를 번역해 보았다.

하와이 호텔 추천

트럼프 인터네셔널 와이키키

5 Reasons We Love Trump Waikiki
stories.forbestravelguide.com/5-reasons-we-love-trump-waikiki

 

5 Reasons We Love Trump Waikiki

With signature perks, amazing cuisine and much more, luxury lies in the lap of Honolulu’s 300-room oasis.

stories.forbestravelguide.com

트럼프 와이키키를 사랑하는 5가지 이유

매일 오하우 섬에는 10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 낙원을 경험하기 위해 최소 5시간 이상을 비행합니다. 그렇게 멀리 여행할 때, 꿈꿔왔던 하와이 휴가가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도록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 섬 최고의 호텔의 객실을 예약 하세요. 이를 위해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워크보다 더 멀리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 고급 호텔은 섬에서 유일한 포브스 여행가이드 5성급 호텔입니다. 다음은 트럼프 와이키키에 대해서 우리가 좋아하는 5가지 이유 입니다. 

1. 주거 시설

2006년, 트럼프 와이키키의 유닛들이 시장에 매물로 오르자 8시간만에 전부 매진되었습니다. 2009년 구조물이 호텔로 바뀐뒤 - 원룸, 투룸, 3인실 스위트룸,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에 이르기까지 -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스튜디오에는 간이 주방, 고급 대리석 욕조, 천침대, 편안한 소파가 있는 좌석 공간,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및 발코니가 있습니다. 멀티-룸 스위트룸에는 세탁기/건조기와 같은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화강암 카운터와 스테인리스 스틸, 서브-제로 냉장고 및 식기 세척기를 갖춘 완비 된 주방 ; 풀 아웃 소파베드; 모든 방에 넓은 발코니도 있습니다.

2. 5성급 서비스

와이키키 호텔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당신이 단골인 것 처럼 느끼게 하는 직원들의 놀라운 요령을 발견할 수 있으며, 아주 짧은 만남에도 - 복도에서 이름으로 인사합니다. 입구에 주둔하는 여직원은 "알로하"로 따듯하게 맞이하고  lei(하와이의 화환)를 제공한 후 와이키키 스카이 라인의 웅장한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인 2층 로비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다른 팀원이 과일이 담긴, 얼음이 든 차가운 물과 상쾌한 손수건을 가지고  금방 도착합니다. 푹신한 객실이나 스위트룸으로 이동하기 전에 효율적이고 세부적인 체크인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족처럼 느끼게하는 서비스의 또다른 측면인 Trump Attaché는 트럼프의 자산입니다. 집사서비스(butler service)보다 한 단계 더 높은 the attaché acts 는 예약부터 숙박 종료까지 개인 비서 역할을 하여 개인화된 식료품 쇼핑, 특정 객실 내 편의 시설 설정, 여행 예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3. 록스타 욕실

호텔 욕실이 있고, 트럼프 와이키키에는 대리석 오아시스가 있습니다. 이는 정교한 영역으로, 방의 단순한 부분이라기 보다는, 흰색 대리석으러 전부 장식되어 있어, 호화로운 목욕 휴양지에 가깝습니다. 풍요로움을 더하기 위해서, 일본 스타일의 화장실(물 마사지, 공기 건조)과 거품 속에서 놀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욕조가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트럼프 시그니쳐 세면도구(목욕 소금, 덴탈 키트 등)부터 편안하고 안락한 흰색 목욕 가운과 스타일리시하게 방을 둘러 볼 수 있는 슬리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4. 위치, 위치, 위치

트럼프 와이키키는 와이키키의 고급 고층 숙박 시설을 위한 최신의 위치일 뿐만 아니라 가장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모래와 직접 연결되지는 않지만 공개 해변에서 불과 반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트럼프 고객을 위해 특별히 분리된 구역에서 라운전나 카바나 자리를 예약하고 길을 따라 물, 과인 선크림으로 채워진 무료 비치백을 가져 가십시오.

훌륭한 음식을 원하십니까? 구내 레스토랑  (BLT Steak, Wai’Olu or In-Yō Cafe)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Roy’s Waikiki, Nobu Waikiki or Four-Star Halekulani’s House Without A Key와 같은 장소에서 훌륭한 식사를 즐기기 위해서는 몇 블럭 정도만 가면 됩니다. 야외 식사와 라이브 하와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식당 또는 고급 식사를 제공하는 하와이 유일읜 5성급 레스토랑인 La Mer도 있습니다. 도보 거리 내에 다른 현지 식당(Tonkatsu Ginza Bairin)과 신기한 커피하우스도 있습니다.

쇼핑은 두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의 방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Kalakaua Avenue’s의 고급 쇼핑가가 있습니다. 이곳의 Louis Vuitton, Gucci, Chanel 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블럭에 걸쳐서 Royal Hawaiian Center와 the T Galleria by DFS (Duty Free Shops)에 위치한 실내 상점에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5.  어디에서나 멋진 전망

하와이 휴가의 매력 중 하나는 매일 아침 일어나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트럼프 와이키키에서 이보다 더 잘 실현될 수 없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로비 층으로 내려가면서 사방으로 둘러싸여 있는 풍경이 당신을 끌어들이기 시작해서, 반짝이는 바다와 초록빛 풍경의 멋진 파노라마로 당신을 놀라게 하도록 전략적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점점 더 좋아집니다. 인피니티풀이나  Wai’Olu Ocean View Lounge에서 섬의 미묘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 오후 7시 45분에 열리는 무료 불꽃놀이를 감상하면서 낭만적인 식사를 위해 객실의 베란다(발코니)에서 개인 저녁 식사를 예약하세요.

오션뷰 스튜디오에서, 펜트하우스 스위트에 이르기까지 객실 테라스에서 전망 극대화하여 설계 하였습니다. 그중 모서리 모양의 발코니가 있는 3베드룸 스위트를 예약해서 인생샷을 남기세요(모퉁이가 영화 타이타닉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I’m the king of the world” 장면을 모방했기 때문에 “the Leonardo DiCaprio balcony”로 불립니다). 또는 충분한 여유를 두고 예약한다면 다이아몬드 헤드까지 볼 수 있는 360도 전망의 멋진 랩어라운드와 함께 제공되는 펜트하우스 스위트 중 하나를 예약하세요.

goo.gl/maps/FCm4eTWC22g9CjSn8

 

Trump International Hotel Waikiki

★★★★☆ · 호텔 · 223 Saratoga Rd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