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_관리

다음 라이프 체인저 합격했습니다.

GAP 2009. 10. 31. 15:07
728x90
반응형
  시계로 사용하는 제 휴대폰에, 어제 오후에 갑자기 전화가 왔습니다. 낯선 번호가 화면에 깜빡거립니다.

"02-7**-7****?"
"스팸전화인가? 스팸전화면 어떠리. 얼마만에 걸려온 전화냐 +_+::"

사실 저는 부산에 살고 있기때문에 "02"가 찍혀있는 번호는 거의 대부분 스팸전화입니다. 그래도 받아봤어요. 오랜만에 듣는 전화, 목소리. 

"여보세요?"
"네, 안녕하세요. 여기는 다음입니다."

귀여운 '여자 사람' 목소리가 저를 반깁니다. +_+ 오옷!! 일단 받자! '다음??' 이다음이 그다음인가? 보험인가? 머릿속에 계산기가 재빨리 주판을 두드립니다.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subit님 맞으시죠?" 
"아. 네.. 그런데요? 무슨 일이시죠?"
"다음 라이프 체인저에 합격하셨어요."

순간 머리가 멍해집니다. 지난주였나,, 다음 첫화면에 배너를 보고 들어갔었는데, 뭔지 자세하게는 모르겠고, 넷북이나 아이팟 터치를 준다는 말에 혹ㅅ해서, 낼름 지원서를 써버렸던 거 같습니다. 뭘 해야하는지는 자세하게는 모르는데, 넷북을 준다는 말에,,, 그만.. 

출처 - 다음

 
 다음(www.daum.net)이 서비스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알리고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한층 더 개선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서비스 체험단인 '다음 라이프 체인저(Daum Life Changers)' 1천 명을 모집합니다! 체험단 모집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체험단 모집 페이지 (http://quizevent.search.daum.net/event_nexters/index.html)를 통해 26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됩니다. 심사 기준은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량, 관심 분야, 적극성 등입니다. 공개 선발된 체험단은 11월 2일부터 12월 13일까지 6주간 10개 팀으로 구성되어 개인 미션과 함께 팀 미션을 동시에 수행하게 되는데요. 미션은 검색, 카페, 지도 등 총 10개의 서비스 카테고리 중 1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체험하고, 서비스 체험 내용 및 제안 아이디어를 기획서나 동영상 UCC 등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고 하네요. 또한, 활동 마지막 주에는 다음 마케터와 서비스기획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미션 프리젠테이션 및 아이디어 경쟁을 펼치는 아이디어리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체험을 위해 체험단 전원에게는 넷북 또는 아이팟 터치를 제공하며, 최우수 1팀에게 300만 원, 우수 2팀에게 200만 원 및 팀별 MVP 총 10명에게는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우와!!! 다음은 올해 지도, 모바일 등 생활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들을 대폭 강화하며 사용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는데요, 이번 체험단 모집도 그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다음은 체험단 여러분이 들려주는 솔직하고 생생한 체험담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다음을 더욱 편리하게 바꾸고 싶은 분들 어디 계세요? 이 글을 보시는 대학생 여러분! 어서어서 체험단 신청해주세요~ 미션만 잘 수행해주시면 넷북 또는 아이팟터치가 여러분의 손으로~ 쏙 들어갑니다! ^ㅡ^/ - 다음 커뮤니케이션

"아,, 네 그렇군요."
"그래서 말씀인데, 다음주 월요일에 있을 발대식에 오셔야 합니다."
"헉... 여기 부산인데,, 서울로 가야 하나요?"
"네. 꼭 오셔야 합니다."
"혹시 학교 수업 때문에 못오시는 것이라면, 저희가 참가 확인증을 써드릴 수 있어요."
"아. 네.. 그렇군요.. 그날 가도록 할께요.."

  차마 차비 때문이라고 말하지는 못하고, 간다고 말해버렸습니다. KTX 서울 부산 왕복 3번이면 넷북 살수 있다는 생각에 내가 뭘한건가 싶기도하고, 이것도 경험인데 쓸모가 있겠지 싶기도 하고, 국시가 이제 두달 앞으로 다가왔는데 공부는 안하고 뭐하는가 싶기도 하고.. 머릿속이 정말 정말 복잡해 집니다. 에휴. 그래도 10년째 다음 사용하면서, 무한계정의 E-mail과 중, 고등학교, 대학교 친구를 자유롭게 만나는 까페, 관련정보를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까페에 이번에는 넷북까지 받다니. 정말 다음은 좋은 회사인 것 같아요. 레. 알. 


  그래도 합격했다니 기분이 무척 좋군요. +_+ 유후훗. 제가 까페로 지원했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_+? 뭘 지원한거지?? 흠. 
일단 발대식하고, 미션 받으면 뭔가 감이 잡히겠죠. 지금은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여튼 확실한거는 블로그 "한 걸음, A step" 덕분이란 것입니다. 신나네요. 그럼 다음 라이프 체인저 여러분, 발대식날 뵈요. +_+

아차차, 다음 공식 블로그(http://blog.daum.net/daumcomm/15816222)에 가시면 합격자 명단 확인 하실 수 있으세요. 까페 가입 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