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_관리

내 블로그의 가격은? technorati & 블로그얌

GAP 2008. 1. 5. 18:41
728x90
반응형
 블로그의 존재 이유는 블로그의 운영하는 사람 각 블로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기 위해서, 누군가는 다른 사람과 교류하기 위해서, 누군가는 돈을 벌기 위해서 블로그를 운영 할 수도 있습니다. 각 개인마다 각자의 블로거의 가치는 다릅니다.
 그래도, 재미삼아서 내 블로그의 가격을 알아 볼 수 있는 두개의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만 먼저 말씀드릴 것은 절대로 저 가격에 블로그를 판매할 수는 없다는 것이지요. 블로그는 자기 자신의 것입니다. 그러니 단지 재미로만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My blog is worth $7,903.56.
How much is your blog worth?


1. http://www.technorati.com/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면 위와같은 그림을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 블로그는 오늘 기준으로 약 7천달러라고 하네요. ^_^ 알아보시는 방법은 저기 가운데있는 "How much is your blog worth?"를 클릭하시면 주소를 쓰시는 칸이 있구요, 거기에 주소만 쓰시면 됩니다. 잘은 몰라도, 블로그 포스트 수, 방문자 수, 트랙백 수, 블로그가 운영된 기간등을 평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로그얌::블로그가치평가

2. 블로그얌
http://www.blogyam.co.kr/
 요즘 대새입니다. 한국싸이트인데요, 포스트 수, 댓글 수, 트랙백, 주요 키워드 등을 평가합니다. 그리고, 이런 분석을 바탕으로 블로거 성향까지 분석해주네요. 저는 친절한쥔장씨~ 형이랍니다. ^_^

 이런 가격 평가는 재미로만 해보시고, 모두 즐거운 블로깅 하시길 바랍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