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_관리

찌질남에서 멋쟁이 고백남으로 변신한 박석을 아십니까?

GAP 2009. 11. 8. 04:10
728x90
반응형

방사선남 박석
이 누군지 아십니까? 연예인이냐구요? 정치인이냐구요? 성공한 기업가냐구요?
아닙니다. =_=. 절.대.로. 아닙니다. 
물론 박석이란 이름을 가진 사람중에 연예인이 있다거나, 정치인이 있다거나 성공한 기업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시켜드릴 이남자는 아닙니다. 한때는 찌질남이었지만 지금은 UCC스타로 변신한 멋쟁이 고백남 박석님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이미 누군지 아신다구요? 오호. 이미 고백남 박석과 그녀 민정님의 이름을 들어보셨다면, 다음 TV팟을 좀 이용하시는 분이실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먼저 간단히 방사선남 박석님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사선남 박석

이름 : 박석
나이 : 22세
학력 : K대 방사선학과
고향 : 광주
특기사항 : 자취생, 서울지리를 잘 모르고 UCC를 만든 경험이 있음, 헤어진 애인을 그리워함

박석, 그가 올리는 30개의 UCC 스토리!
대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우리의 진지청년 박석! 
석이는 1년전 사랑하는 여친 민정이와의 이별을 겪게된다.
1년도 훨씬 넘는 시간이지만, 석이는 여전히 민정이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다.

마음과 달리 유독 민정이에게 소극적으로 대했던 자신을 깊이 반성한 석이는 그의 달라진 모습과 노력하는 모습을 그녀에게 보여주기로 결심한다. 석이는 민정이가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간절히 담아 한달동안 매일같이 30개의 UCC를 제작하여 올리는 구상을 행동에 옮기게 되는데

길거리, 야구장, 고깃배... 재미있고 엉뚱하지만 한편한편 담겨있는 석이의 진실한 마음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노력과 변화된 생활에 아낌없는 응원과 다양한 조언들을 쏟아내기 시작한다. 여러분도 이제 방사선남 석이에게 리플을 달아주세요 >_<!!

 
추 - 박석님의 실제사연이 맞습니다. 프로모션을 위해 날조된 사연이 아니라합니다.

여러분, 박석님의 헤어진 여자친구가 돌아오는 것이 가능할까요??
 
  연애를 하면서 이벤트를 한번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30여개의 UCC를 제작하고 업로드한 박석님께 우선 박수를 보냅니다. 한달동안 매일 하루에 1개씩 동영상을 제작하고, 업로드 하는 것이 사실 보통일이 아니고, 촬영된 영상을 보면 하루에 1개씩 찍어 올린게 아니라, 계속해서 준비하고 노력한 흔적이 많이보여요. 어쩌면 박석님이 민정씨와 헤어지고 얼마 안있어서 이미 후회하기 시작하고, 민정이를 그리워하면서 조금씩 제작해둔 것은 아닐까 합니다. 30일동안 UCC를 올린 노력 + 1년여간의 기다림 + 진심 이 합쳐진 UCC라는 생각이 들어요. 30개가 너무 많으시다면 꼭 보셔야할 동영상 3개 정도를 제가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3개는 꼭 보세요.

 
1 편 - 오랜만이야 민정아 

16 편 - 안암역 사거리에서

30편 - 사랑해도 될까요

제가 생각했을 때 이 세편이 가장 인상적이에요. 고백남, 방사선남, UCC남 뭐라고 어떻게 불러도 좋습니다. 박석의 민정이를 향한 진심이 느껴지는 UCC 여러분도 꼭 보세요. 저는 석이의 고백에 자극 받아서, 제가 가입해있는 각종 카페에 박석이의 UCC를 홍보했습니다. 석이야 화이팅!!
꼭 잘되길 바래 ㅎ_ㅎ 형이 응원하고 있다 !!


제가 가입되어있는 각종 까페에 박석님 사연의 글을 올렸어요.

아직도 박석을 모르시겠다구요? ㅋ 아니시죠?
우리모두 석이에게 민정이가 돌아올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도록 해요 +_+ 
석이야!! 힘내!!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