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안테나

[결혼준비]청첩장 샘플 비핸즈카드 웨딩 샘플박스 신청

GAP 2018. 1. 24. 22:25
728x90
반응형

청첩장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곳을 보고 있다. 바른손카드와 비핸즈카드는 다른 회사인 줄 알았는데, 아마도 같은 회사 인 듯 하다. 아무리 오프라인으로 돌아다녀봤자 가격은 인터넷 보다는 못하고, 인터넷은 아무리 뒤져보아도 실물로 보지않으면 실제 모양을 확인하는데 한계가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청첩장 회사들은 샘플을 보내 주는 것 같았다. 심지어 샘플을 신청하면 10% 할인. 샘플 박스 인증 후기를 올리면 추가 할인까지!!

신청 방법도 어렵지 않다. 비핸즈카드(http://www.bhandscard.com/)에 접속해서, 샘플신청, 원하는 샘플 형태를 선택하고, 집으로 배송만 눌리면 된다. 당연히 샘플은 공짜. 3시 전에 신청하면 다음날 배송이 온다고 하였으나, 실제로는 2일이 걸렸다. 택배 아저씨가 전화를 했다. 조그만 박스 두개가 왔는데, 대문 앞에 놓고 갑니다.

아하, 내가 신청을 하면서 버벅거리고, 오류가 난 것 으로 생각했던게 있었는데, 결국, 이 사람들이 바보 같이, 똑 같은걸 두개 보냈구나, 하면서, 박스를 개봉. 그러나 비핸즈카드는 그렇게 만만한 곳은 아니었다. 개봉을 하니 두 박스에는 서로 다른 종류의 샘플들이!!

박스 두개를 개봉하니 거실에 청첩장 샘플이 쏟아졌다. 내가 이걸 신청했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샘플들이 있었다. 청첩장 그게 뭐 그게 별거 있나 싶었지만, 자세하게 뜯어보니 뭔가 미묘하게 다른 부분들이 있었다.


몇가지 기준을 세우고, 몇가지로 추려내었다. 소소한 그림이 있거나, 화려한 문양이 있거나. 저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이중에 니 취향이 하나는 있겠지.



본인 외모에 자신이 있다면, 사진이 들어간 청첩장도 가능하다.



뭔가 동양화가 그려진듯한 청첩장도 가능하고,



5월 23일에 결혼하는 민우와 연희씨 축하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