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안테나

팩세이프 RFID-블러킹 티켓 오가나이저

GAP 2017. 7. 8. 20:26
728x90
반응형

복수 여권이 생기면서, 여권 지갑을 가지고 싶어서 검색을 했다. 다양한 크기의 여권 지갑이 있었고, 여행을 하면서 비행기 티켓이나 각종 바우처를 한번에 정리 할 수 있는 장지갑 형태의 여권 지갑으로 결정. 이런 형태의 여권 지갑을 트래블 오가나이저(여행 정리수첩)이라 명명하고 잇었고 아마존에서 검색을 하니 빅토리 녹스, 벤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찾을 수 있었다. 벤코에서 나온 가죽 트래블 오가나이저 제품을 먼저 구매 했었는데 약 30불의 가격으로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고급스러웠다. 다만, 실제로 여행을 하다보니 지갑처럼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빈번하였다. 그러나 지갑으로 사용하다 보면 여행중 생기는 동전, 각종 영수증의 보관에 불편함이 생겼다.

여권 지갑 / 트래블 오가나이저

팩세이프 / 티켓 오가나이저

여행준비물

남미 여행을 준비하면서 안전한 슬링백을 구매할 필요성을 느꼈고, 합정역 7번 출구에 있는 팩세이프 매장을 방문하게되었다.

그곳에서 발견한 Pac Safe RFID-blocking Ticket Organizer !! 팩세이프 트래블 오가나이저를 구먀하게 되었다. 가격은 2만원.



여권과 비행기티켓, 각종 바우처, 신용카드를 동시에 보관 할 수 있을 뿐더러 뒷면에 지퍼를 통해서 동전이나 각종 영수증 보관에도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어니라 가장 중요한 RFID 보호 기능! 신용카드와 여권의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복사 하는 것을 예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가격이면 가격, 수납이면 수납, 보호면 보호, 기능이면 기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으로 강력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