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행

[경남/사천/숙소]아르떼리조트 가족여행, 커플여행 인피니티풀 풀빌라

GAP 2021. 11. 27. 21:10
728x90
반응형

한국의 3대 낙조는 어디일까? 그 중 하나는 경남사천. 그 낙조를위해서 만들어진 리조트가 있다. 인피니티 풀, 객실마다 풀이 따로 설치되어 있는, 경남 사천 아르떼 리조트를 소개 합니다.

아르떼 리조트

국내에도 좋은 숙소가 많다는걸 새삼 느끼게되었는데, 여행을 갈려면 늘 고민되는 것은 4인 이상의 가족은 어디로 가냐 하는 것이다. 가족들이 갈만한 숙소는 또 매우 제한적이다. 그리고, 좋은 숙소를 가더라도, 그냥 경치가 좋을 뿐인거지, 할 일이 없어서 잠만 자는 숙소인데 몇 십만원씩 내는게 속상하다. 몇시간 걸려서, 그냥 숙소 사진만 찍고 빈둥거리다 온다면 얼마나 속상한가.

가격도 적당하고, 물놀이도 실컷 할 수 있는 사천 아르떼 리조트를 추천한다.

경상남도 사천 아르떼리조트

아르떼 리조트의 황금 시간은 낙조 시간이다. 대한민국 3대 낙조를 보면서 즐기는 인피니티 풀. 인피니티 풀은 온수풀로, 24계절 운영되며, 오후내내 여러번 들어갈수 있고, 물놀이를 즐길 정도로 충분히 넓다. 깊이는 90cm 정도로, 어른에게는 좀 낮은 편이긴 하지만, 수영을 한다면 문제가 될 것은 없고, 결국 아르떼 리조트를 가는 것도 아이들 때문이니까. 하루종일 여러번 들어갔다가나왔다가 해도, 무료. 무료. 무료. 숙소만 예약하면 인피니티 풀이 무료. 야간에는 애들과 리조트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영화관에서 영화한편 봐도, 개꿀. 

인피니티풀
풀빌라

경남사천 아르떼 리조트 추천합니다. 광고로 써준 것 처럼 대충 쓰게 되는데, 내돈 내가 갔음. 매우 몹시 꼭 갈만한 리조트라 생각함. 케이블카 인근 숙소로 좋고, 사천 지역 여행하기에도 편리하다. 굳굳. 사천 아쿠아리움도 곧 엄청 볼만한 곳이 될 것이라 생각함. 진주-사천 지역의 더 큰 성장을 기원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