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4 8

[1인가구]라꾸라꾸침대 사용기, 나는 비추요

대학생활, 자취, 직장, 독립, 미혼, 독신.. 집을 나와서 혼자 살아야 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1인 가구로 살아간다는 것은 참 여러가지로 애해한 일이다. 이삿짐을 늘리는 것을 피해야하지만, 그래도 필수적인 물건들은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라꾸라꾸 침대. ​​​ 라꾸라꾸 침대 별로 라꾸라꾸 하지 않은데. ​ 물론 사무실에서 잠을 자야하는 경우라면, 대안이 마땅하지는 않다. 라꾸라꾸 침대거나 야전 침대거나. 물론 나는 두 침대를 다 써보았다. 바닥에 매트를 깔고 자는 것 까지 해 보았으니 나름 사무실에서 잠 자는 것의 고수라 할 수 있다. ​​ 라꾸라꾸 침대 마케팅 성공의 가장큰 요소는 이름이다. 라꾸라꾸라니. 그냥 눕기만 해도 푹신한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사무실..

쇼핑안테나 2018.04.16

[원주맛집] 미소손짜장, 탕수육 맛집

원주 물레방아 거리에 위치한 “원주 미소 손짜장”을 이전에도 몇 번 방문한 적이 있다. 당시에는 특별히 맛있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최근에 방문하고는 눈이 깜짝 떠질 만큼 맛있다는 생각을 했다. 같이 방문했던 일행 모두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지, 단 숨에 짜장면을 먹어치우면서, 도저히 멈출 수 없는 맛이라 극찬 할 수 밖에 없었다. ​​​원주 짜장면, 탕수육 맛집 미소 손짜장 수타면 ​ 원주 화요미식회 멤버들과 간만에 짜장면이나 먹을까 해서 모였다. 오늘이 수요일이었던가. 화요일이었던가. 요즘엔 원주를 떠나는 것이 아쉽게 느껴져 매일매일 원주 맛집 복습을 하던 중이었다. 퇴근과 함께 바로 미소 손짜장 앞으로 도착을 했다. 미소 손짜장 주변 도로변에 적당히 주차를 했다. 사람이 붐빌때에는 주..

[물총]너프 파워소커 버라지

최근 이사를 준비하며 가지고 있던 물건들을 정리하는 중이다. 대형 물총인 너프 파워소커 버라지도 그 중 하나이다. 예전에 물총 축제 참여를 준비하며 심사 숙고 끝에 고른 물총이었고, 지금 생각해도,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강력한 물총임은 틀림이 없다. ​ ​​​물총 추천 너프 파워 소커 버라지 쏭크란 축제 준비 ​​ 물통과 본체가 연결되어 있는 것은 물을 넣는 입장에서는 단점이기도 하다. ​​ 노즐은 3가지 타입이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노늘을 선택하면된다. 노즐에 따라서, 거의 10미터 정도까지 발사가 된다. 너프에서 나온 더 비싼 물총들은 백팩형태로 물탱크를 매거나, 전동식으로 물을 발사할 수 있는 구조이다. 그러나 가격도 엄청나다. 굳이 물총이 그정도가 필요할까? ​​​ 가격대 성능비, 파워, 내구..

쇼핑안테나 2018.04.09

[블루투스 헤드폰]뱅엔올룹슨 블루투스헤드폰 H8, B&O H8

여러가지 문제로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게 되었다. 비교적 규칙적으로, 좌석이 있는 대중교통. 한번 이용할 때 2시간에서 4시간 정도. 앉아 있는 것은 편하지만, 내릴 때면 녹초가 된다. 귀에 이어폰을 꽂아 보지만 자동차에 들려오는 소음 때문에 어지간한 소리로는 감당이 안된다. 이러다 청력에 손상이 오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들때 쯤, B&O H8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가진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게 되었다. ​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뱅엔올릅슨 B&O H8 한 때 드림카였던 아우디 A7에도 뱅엔올릅슨의 스피커와 음향 기기들이 장착되어 있다. 돈이 없어서 드림카는 살 수 없지만, 내 청력(간지)을 위해 이정도의 사치는 할 수 있지 않을까?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체리 적축 기계식 키보드..

쇼핑안테나 2018.04.09

[백팩] 군용가방 알리익스프레스, 장시간 사용 후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책가방을 구매했다. 엄밀하게 말하면 '군용 가방'의 모양을 한 가방이다. 출근길에 다용도로 사용할 필요가 있었고, 아무도 관심을 가질리 없었기에, 1. 눈에 잘띄지 않으면서, 2.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 3. 내구성이 뛰어난 가방을 사고 싶었다. 결론적으로 알리에서 산 군용가방, 군인가방은 실패했다. 알리 익스프레스 자체가 실패를 한 것은 아니다. 그저 내가 물건 선택에 실패한 것이라 생각한다. 여전히, 중국은 세계의 공장이고, 이곳에서 배송비 없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알리 익스프레스'는 종종 '보물 창고'에 비교되기도 한다. 알리에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사 보았고, 사고 있으며, 일부는 배송 중이기도 하다. 인터넷 구매가 가지는 한계점, 무상 배송으로 인한 장기간의 기다림..

쇼핑안테나 2018.04.04

[키보드] GIGABYTE Force K83-red, 기가바이트 체리 적축 기계식 키보드

직업적 특성상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고, 타자를 워낙 많이 치기 때문에 키보드에 관심이 많았다. 타이핑을 하다보니 손가락 관절이 아팠던 적이 있다. 예전에 기계식 키보드를 사려고 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았고, 컴퓨터를 이동하면서 써야하는 환경에 적합하지 않아서 포기한 적이 있었다. 그리고, 가격과 성능이 준수하다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무선 키보드를 구매하여 사용해 왔다. 나름 만족스러웠다. 가격이 적당했고, 사무실에 있는 키보드에 비해서 훨씬 더 손가락이 편안했다. 그래서, 한동안 잊고 지냈었다. ► 관련글 읽기[블루투스 키보드] Logitech K380 Multi-Device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그러나, 올해 들어 벌써 두번째 키보드를 구매하게 되었다. 물론 지난번에 구매한 키보드는 이동하면서 사용하기 ..

쇼핑안테나 2018.04.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