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1 2

[결혼준비]청첩장 샘플 비핸즈카드 웨딩 샘플박스 신청

청첩장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곳을 보고 있다. 바른손카드와 비핸즈카드는 다른 회사인 줄 알았는데, 아마도 같은 회사 인 듯 하다. 아무리 오프라인으로 돌아다녀봤자 가격은 인터넷 보다는 못하고, 인터넷은 아무리 뒤져보아도 실물로 보지않으면 실제 모양을 확인하는데 한계가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청첩장 회사들은 샘플을 보내 주는 것 같았다. 심지어 샘플을 신청하면 10% 할인. 샘플 박스 인증 후기를 올리면 추가 할인까지!!신청 방법도 어렵지 않다. 비핸즈카드(http://www.bhandscard.com/)에 접속해서, 샘플신청, 원하는 샘플 형태를 선택하고, 집으로 배송만 눌리면 된다. 당연히 샘플은 공짜. 3시 전에 신청하면 다음날 배송이 온다고 하였으나, 실제로는 2일이 걸렸다. 택배 아저..

쇼핑안테나 2018.01.24

[결혼 준비] 서울 청담동 결혼반지, 웨딩 쥬얼리, 예물 후기, 레스티아 추천

결혼 반지, 웨딩밴드, 예물 준비결혼 반지 준비는 크게 3곳으로 분류 할 수 있다. 결혼 반지를 준비한지가 좀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기억을 최대한 되살려서,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1. 명품 (백화점)2. 청담동3. 종로결론적으로, ◼︎ 가격(비싸다) 명품 > 청담동 > 종로 (저렴하다)◼︎ 디자인(취향일 뿐) 명품 > 청담동 > 종로 ◼︎ 품질(좋다) 명품 > 청담동 > 종로 이라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격의 차이가 디자인이나 품질의 차이를 상쇄할만큼 크기 때문에, 청담동이나, 종로 역시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백화점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 명품관을 주로 방문하여 '웨딩밴드'를 봅니다.장점 : 까르띠에 기본형은 개인별로 100만원을 조금 ..

쇼핑안테나 2018.01.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