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8 5

카카오뱅킹 체크카드 수령

카카오뱅킹 체크카드를 수령 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발급을 신청했기에 한 2주 정도 기다려야했다. 대책없이 통장이 하나 더 개설 되긴 했지만, 카카오페이의 편리함과 모든 ATM 무료의 장점을 가진 카카오 뱅킹은 유용 할 것 같다. ​ 그리고 무엇보다 카드가 너무 귀엽다. 이름에 오타만 없었어도 완벽했을 텐데, 도대체 어디에서 오타가 난건지.. 접수 받을 때 두번이나 확인한것 같은데,, 여튼 당장 쓰는데 지장이 없으니 넘어간다. ​​ 카드 사용 설명, 얼리버드 베네핏, 웰컴 기프트가 들어있다. 쓸데마다 0.2%, 주말은 추가 0.2% 극장할인등 기존의 복잡한 신용카드 못지 않은 혜택인 것 같다. 사실 나는 스마트 컨슈머라고 하기에는 대충 계산하는 면이 있어서, 간단하게 전체적으로 할인되는 것이 훨씬 더 ..

잡담 2017.08.29

[캐리어]샤오미 캐리어 24인치 사용기

믿고사도 될만한 물건들은 별명이 있다. "국민 책상", "국민 의자", "국민 보행기" 등, 별명이 "​국민"으로 시작되는 각종 제품들은 "국민 배우 안성기"처럼 신뢰 할 수 있고, 많이 팔렸으며, 가격역시 적당한 제품들이다. 이런 대한 민국 "국민"을 위협하는 제품들이 최근에 등장 했는데, 이들은 당당한 "​대륙의 실수"들이다. 이미 나는 "대륙의 실수"에 해당하는 빔프로젝터 UC-40, ​샤오미 액션캠, ​샤오미 블랙박스 동력판 등을 구매하여 사용중이고, 이 놀라운 가성비는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유효하다. 거기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제품이 있다. ​​​샤오미 캐리어 대륙의 실수 여행용 캐리어 추천 ​ 큐10, 큐 라이브를 통하여 직구를 했다. 선택한 옵션은 흰색, 24인치. 자주 들어가는 건 아니지..

쇼핑안테나 2017.08.28

[다이소]신발&레자전용 접착제

간만에 집으로 가서 창고에 2년간 잠들어 있던 신발을 꺼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사를 두번 연이어 했고, 한번에 짐을 옮길 수가 없어서 신발 상자를 창고에 넣어두고 있었다. 미리 생각을 떠올렸다면 불필요하게 신발을 더 안샀어도 되는데, 어디에 뒀는지 모르는 물건은 내 것이 아닌 가 보다. 어쨌거나 구두 2켤레를 버렸고, 1켤레는 주인을 찾아줬고, 1켤레는 일단 가죽보호제만 발라줬다. 운동화 2켤레를 찾았는데, 겉으론 멀쩌해 보였지만, 밑창이 덜렁거리기 시작했다. 여름이 덥고 습하면 신발 밑창을 부착시킨 본드가 약해져서 이런일이 잘 생긴다고 한다. 인터넷 검색을 했다. '신발 접착제'를 판다. 가격은 천차 만별인데 최저가는 2000원 정도, 배송비가 아까워서 '다이소 신발 접착..

쇼핑안테나 2017.08.09

[이동식 에어컨]캐리어 이동식 냉난방 에어컨 배수, APQ09JK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사용 후기에서 수액세트를 이용하여 배수 하는 것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다.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구매시 주는 배수관은 길이가 짧고 굵기가 굵어서 창문으로 직접 배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이동식 에어컨]캐리어 이동식 냉난방 에어컨 배수, APQ09JK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수액세트로 배수하기 subit.tistory.com/208 [에어컨]캐리어 이동식 냉난방 에어컨, APQ09JK 용광로와 같이 지속적으로 고온의 환경에 노출되면 사람의 몸은 점진적으로 적응을 한다. 이를 '열적응'이라고하는데 적응의 과정은 힘이들지만, 일단 적응을 하고나면 고온의 환경에서 더 잘 subit.tistory.com 지난 포스트에서 캐리어 이동식 냉난방 에어컨에 대해서 설명하였는데, 배수에 대해서 ..

쇼핑안테나 2017.08.04

[서울, 갈곳] 용산아이파크 몰, 키덜트 천국

기차를 탈 일이 생겨 용산역에 갔다. 애매하게 많이 남은 시간에 용산역 쇼핑몰을 둘러보았다.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는 이마트, 다이소, 옆으로는 아이파크몰이 크게 자리하고 있었다. ​​​용산 아이파크 몰 키덜트 천국 건담, 보드게임, 토토로 숲, 장난감, 카메라 다양한 샵들이 몰려있는데 짐이 있어서 번잡하게 움직일 수는 없었고, 역사에서 바로 이어진 상가로 캐리어를 끌고 들어갔다. 바로 이어진 상가는 용산 아이파크 몰 3층이다. 들어가면 카메라, 포터블 음향 기기를 파는 상점들이 다수 몰력있고, 플레이스테이션 샵, 건담 샵이 크게 자리하고 있었다. 눈요기나 할겸 뒤쪽으로 이동해 보았다. ​​​​​​​ 1. 마스터 보드게임즈 보드게임 전문 가게도 있었는데, 공부와 놀이를 병행 할 수 있게 역사를 이용한 보..

728x90
반응형